[동양가배관XTreble&Bass] Jazz from Coffee
JUN
11
이벤트
2020.06.11
소개

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동양가배관과 재즈 듀오 Treble&Bass가 이색적인 커피X재즈 페어링을 시도합니다. 동네의 뮤지션이 동양가배관의 커피를 마시다 기획하게 된, 우연해서 더 특별한 공연. 커피의 맛, 그리고 음악 속 스토리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 동양가배관의 브라질 커피와 함께 낯설고 매력적인 브라질 재즈를 페어링해서 즐겨 보세요.

연남동의 재즈 뮤지션, Treble&Bass는 피아노를 치는 임정원님과 베이스를 치는 정이령님 두 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두 분은 동양가배관의 단골이기도 하죠. 어느날 동양가배관의 브라질 커피를 마시다가 떠오른 아이디어로 이 공연이 만들어졌습니다.

Treble&Bass는 지난 1월, 기록상점의 루프 라운지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여 주시기도 했고요. 한 명 한 명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작곡하는 엄청난 프로젝트, <나의 이야기가 음악이 된다면>도 진행했었죠. 그 날, 독특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두 분의 이야기와도 만나 보세요.

-

[PLAYLIST]

01 Quiet Night Quiet Stars (Corcovado)

02 Wave

03 Girl From Ipanema

04 How Insensitive

05 Brazil

진행일시
2020.06.11(목)매진
위치안내
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24-6
주소 복사
안내사항

* 6월 9일 부터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

예약 변경/취소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바운더리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. '카카오톡 문의하기' 링크는 예약 확인 화면 하단과 마이페이지의 계정관리 메뉴에 있습니다.
예약 중 오류가 발생해서 진행이 어렵습니다.
바운더리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매진